미인들의 세상, 민스헤어
민스헤어로고
홈으로 고객센터 매장검색 페이스북 트위터 RSS
아이디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민스헤어 지점안내 민스스타일 이벤트 아카데미 멤버십 고객센터
뷰티트렌드 시즌 핫스타일 스타헤어 트렌드
홈민스스타일시즌 핫스타일
시즌 핫스타일
이벤트
홍천점 이벤트
온라인 이벤트
오프라인 이벤트
수내점 이벤트
여주점청학점 이벤트
삼산점 이벤트
무전점 이벤트
송도점 이벤트
서현점 이벤트
죽림점 이벤트
정자점 이벤트
동묘앞점 이벤트
포항점 이벤트
고현점 이벤트
옥동점 이벤트
신촌점 이벤트
택지점 이벤트
삼성점 이벤트
만수점 이벤트
마들역점 이벤트
교동점 이벤트
개봉역점 이벤트
현이점 이벤트
헤어데인티점 이벤트
옥계점 이벤트
코어점 이벤트
무실점 이벤트
[맨즈스타일] 네이처리퍼블릭, 남성 라인 전제품 리뉴얼
공유하기
민스헤어
12-02-24 16:03 | HIT : 12,751

머니투데이 송지유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점점 확대되고 있는 있는 남성화장품 시장 공략을 위해 남성 라인 전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남성화장품 라인은 △셀부스팅 옴므(안티에이징) △플레저 가든 옴므(모공) △아프리카버드 옴므(미백·주름) △바이네이처 옴므(10∼20대) 등 기능과 연령에 따라 4가지로 구분돼 있다. 각 라인별로 기능을 세분화한 서브 제품도 구성돼 있다.

4개 라인의 가격은 스킨, 로션 2종 기준으로 8500∼1만8000원선이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블로그가기

 
 

주소 및 연락처 공지사항RSS Feeds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약관
카피라이터